대웅하이라이트

불가능에 도전 '국가대표2', 티저예고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ongTongTv 통통컬처 작성일16-06-14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2016년 여름 극장가, 흥행 대전의 포문을 열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국가대표2'가 대한민국 최초 여자 국가대표 아이스하키팀의 탄생과 도전을 담아낸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다.
'국가대표2' 티저 예고편은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창설 계획을 알리는 앵커의 내레이션과 신문 기사 화면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급조된 국가대표 감독 대웅(오달수 분)을 필두로 전직 아이스하키 선수 지원(수애 분)과 쇼트트랙에서 강제퇴출 당한 채경(오연서 분), 그리고 전업주부 영자(하재숙 분), 협회 경리 출신 미란(김슬기 분), 백수 가연(김예원 분), 중학생 소현(진지희 분)까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라고 하기에는 무엇 하나 어울리지 않는 출신 불문, 경험 부족, 능력 제로인 캐릭터들의 모습이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나 넘치는 의욕과 달리 선수들의 실수투성이 모습과 말만 번지르르한 대웅의 어설픈 훈련 과정이 보는 이로 하여금 유쾌한 폭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거침없이 질주하고 격렬하게 선수들의 몸이 부딪히는 보디체크 장면은 실제 아이스하키 경기를 보는 듯한 생생한 몰입감을 자랑한다. 이처럼 '국가대표2' 티저 예고편은 시원한 볼거리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통해 짜릿한 명승부를 기대케 하며 영화의 가슴 벅찬 감동을 예고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가 한국 최초의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으로 완벽 변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국가대표2'는 오는 8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ozza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